빌딩 근육에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빌딩 근육에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빌딩 근육에 적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팁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근육을 빨리 만들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한다.

가능한 최대 근육량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런 질문들은 종종 제기되지만, 대답하기 어렵다.

자신감 있고 성공적으로 근육을 만드는 노력과 진정한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운동을 하려고 한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특정한 운동과 상관없이, 여러분의 기술에 초점을 맞추면서, 여러분의 반복을 더 느리게 하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같은 횟수의 반복을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제공할 것이다.

천천히 연습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근육량을 늘리려면 올바른 방법으로 워밍업을 해야 한다.

근육을 키우고 튼튼해지면 실제로 부상에 취약해질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5분에서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으로 워밍업을 한 후 3~4개의 워밍업 세트로 더 무거운 리프팅으로 작업한다.

항상 당신의 일상에 세 가지 핵심 운동을 포함하라.

이 특별한 연습은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 스쿼트 등이다.

이러한 운동은 몸을 컨디셔닝하고 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당신을 더욱 부피가 커지게 한다.

그것들을 규칙적인 운동 일상에 포함시켜라.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근육 형성 일과 결합시키지 마라.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근육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줄일 수 있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근력 훈련에 쏟아라.

충분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근육의 축적은 일어날 수 없다.

많은 근육 세공자들은 필요한 모든 단백질을 얻기 위해 보충제와 쉐이크에 의존한다.

이러한 보충제는 수면 전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에 가장 효과적이다.

살을 빼면서 근육을 키우려면 하루에 하나씩 먹어라.

근육과 함께 체중을 늘리고 싶다면, 반면에 하루에 최대 3개까지 섭취할 수 있다.

운동을 마치면 스트레칭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근육이 스스로 회복되고 재건될 수 있다.

40세 미만인 사람은 각 스트레칭이 최소 30초 이상 유지되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40세 이상이면 60초 정도 스트레칭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운동을 한 후에 다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체형에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라.

단백질은 근육량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로 근육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몸무게 1파운드당 일일 단백질 그램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거대해지고 버프가 되는 것이 반드시 열차에 무게를 싣는 모든 사람의 목표는 아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다른 근육 일상이 있다.

만약 당신이 매우 큰 근육을 갖고 싶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운동에 어떤 종류의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네가 알고 싶어하는 건 다 취재한 거야? 만약 당신이 더 배우고 싶다면, 인터넷은 유용한 자원이 될 수 있다.

매일 테스트되고 쓰여지는 새로운 기술들이 있기 때문에, 혁신을 계속하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찾고 있던 결과를 여러분에게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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